1877-0800
평일(월~금) 10:00 ~ 17:00HOME > 고객센터 > FAQ
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
발신번호를 일반전화(ARS)번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.
이때 일반전화가 내선번호를 입력해서 연결되는 전화이거나 안내멘트가 나오는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에는 서류인증으로 발신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2015년 10월 16일 발신번호 사전등록제 시행되었습니다.
이로 인해 발신번호를 임의로 입력하지 못하고 등록(인증받은) 번호로만 발신번호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발신번호 등록은 ‘주소록 > 발신번호 등록’에서 휴대폰, 일반전화(ARS), 서류인증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원하는 연락처를 선택한 후 [이동/복사] 버튼을 클릭하면 이동 혹은 복사하고자 하는 그룹을 선택후 [복사]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.
이동은 특정 전화번호를 다른 그룹으로 잘라내기 하는 것이고, 복사는 특정 전화번호를 다른 그룹에도 추가(복사)하는 것입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‘주소록’ 페이지에서 [TEXT/엑셀업로드] 버튼을 클릭하여 TEXT나 엑셀파일을 등록하면 됩니다.
등록할 파일 샘플은 업로드 버튼 옆의 [! TEXT][! 엑셀] 샘플을 다운받아 참고하시면 됩니다.
있습니다. 주소록 새창에서 그룹을 나타내는 영역에서 전체를 클릭하면 그룹의 리스트가 나타납니다.
원하는 그룹을 선택 후 [▶]버튼을 클릭하면 그룹전체가 한꺼번에 받는사람 영역에 담깁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