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77-0800
평일(월~금) 10:00 ~ 17:00HOME > 고객센터 > FAQ
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
이통사나 단말기에서 스팸차단이 될 경우 질문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1. 이통사 스팸 차단 정책으로 인한 미수신(특정 단어, 발신번호 등)
2. 고객 단말기 설정 (스팸단어,스팸번호,스팸차단)으로 인한 미수신
3.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서비스 신청으로 인한 미수신
-스팸필터링의 경우는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부가서비스에 신청된 경우 고객 휴대폰에 메시지는 정상수신된것으로 간주하나, 실제로 고객단말에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.
차단된 문자를 확인 하시려면 수신자 본인이 단말기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 (문자 확인과 같이 개인정보관련 내용은 본인 이외 타인은 조회할 수 없으므로, 수신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