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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드림라인입니다.
UMS통합메시징시스템을 보다 더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,
휴대폰 본인인증을 기반으로 한 2차 인증 서비스를 도입하여 안내드립니다.
고객님께서는 5월 15일부터 사전에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한 웹담당자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,
신규 오픈하는 ‘인증문자 수신자 관리’ 메뉴에서는 웹이용자 등록 기능이 제공됩니다.
6월 19일부터 문자메시지 발송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휴대폰 인증 절차가 진행되기에
아래의 자세한 내용을 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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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2차 인증이란?
기존의 로그인 방식이 2차 인증 서비스로 보안이 더 강화되었습니다.
로그인 시 아이디, 비밀번호, 보안문자 입력 후,
사전에 등록한 웹담당자 또는 웹이용자의 휴대폰 인증을 완료해야만
문자메시지 발송이 가능한 이중 보안 서비스입니다.
※ UMS 웹사이트에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고객의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AGENT 이용고객은 기존과 동일하게 로그인하여 통계 확인이 가능합니다.
2. 2차 인증문자 수신자 설정 방법
1) 웹담당자
- 고객사 ID의 대표 관리자로서 ID 당 1명만 등록할 수 있으며,
최초 로그인 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웹담당자를 등록합니다.
- 웹담당자는 인증문자 수신자를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권한을 갖게 됩니다.
- 웹담당자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(1877-1817)로 변경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(웹담당자 정보 변경 시, 변경신청서, 사업자등록증, 변경 담당자 신분증 사본 제출이 필요합니다.)
2) 웹이용자
- 웹이용자는 고객사의 웹담당자를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.
- 웹담당자가 '인증문자 수신자 관리' 메뉴에서 휴대폰 인증 절차를 거친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- 웹이용자는 최대 300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.
※ 부운영자 ID에서는 웹담당자 및 웹이용자 설정이 불가합니다.
운영자 ID에서 인증문자 수신자를 등록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자세한 등록방법은 자료실의 매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(아래 링크 클릭 시 자료실로 이동합니다.)
https://ums.dreamline.co.kr/cscenter/data_view.htm?P__=&num=67&LIST_FILE__=data.htm